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턴제 RPG 갓겜 배너 사가 최신버전 The Banner Saga [무설치 한글]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. 30. 13:05
    턴제 RPG 갓겜 배너 사가 최신버전 The Banner Saga [무설치 한글]
    파일명용량
    The Banner Saga.zip.k2k6G



    과제싫어
    소리가 안남
    동그라미
    받아갑니다~!
    아침커피1
   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다른게임들은 다 잘되는데 이거는 창화면 뜨고 영어로 콘솔에러 뜨고 바로 꺼지네요 실행경로 다 영문이고 다이렉트x 그래픽카드 최신버전이고 왠만한 프로그램은 다 설치했는데 안되네요
    동그랑땡
    저도 콘솔에러 뜨면서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현상이 있었는데, 원인을 찾아보니 윈10 방화벽에서 크랙파일을 삭제한 모양이더군요. 같은 증상인 분들이 몇분 보이는것 같아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. 압축풀고 첫 실행 시 위협파일감지가 뜨면 허용하시거나 수동으로 설정 변경 해보세요.
    안녕카이
    잘만됩니다 위에분은 컴터를 바꾸든지 하세요 전 잘만됩니다
    훈남공세
    그래픽카드 최신버전 / 다이렉트 최신버전 / 한글경로X 상태 = 콘솔 에러 나네요
    특독고다이
    저도 같은 콘솔 에러납니다. 한글 경로 없고 다이렉트 문제 없구요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도 최신입니다.
    딸기22
    받아갑니다~!
    kimdddsss
    2021.1.1 안된다길래 궁금해서 받아봤어요. 잘되네요. k2k 파일이라 변환프로그램 받아야되는데 , 프로그램 불량도 있는지 다른거 받아가면서 풀면서 하니까 3번째 받은거만에 제대로 불량없이 풀어지네요. 참고하셈. 안되는 분들은 다시 한번 해보세요. 전 다운 4번 변환3번 하고나서 됐어요 ㅋㅋㅋ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